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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태제과는 국민의 식품문화 창달에 선구적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며 이를
위한 경영활동은 투명성,합리성,적법 성에 근거를 둔 윤리적 활동을 전제로 합니다.
고객만족을 모든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법규의 준수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발전에 공헌하고 협력회사와는 동반자적 관계를 형성하여 신뢰와
협력의 기초 위에 공존공영하며 모든 임직원은 쾌적한 환경,조화로운 문화 속에서 명예와 품위를 유지하며
공정하고 자율적, 창의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그 내용으로 합니다.
추진경과
2001년
12월 |
윤리경영 도입 추진 |
2001년
04월 |
윤리경영 표어 공모(4/2 ~ 4/12, 총 531건 접수) |
2002년
05월 |
윤리경영팀 신설 "윤리경영"선포식(5/7)
- 윤리강령 및 신천지침의 시행 - 인터넷 홈페이지내 윤리경영 개설
윤리경영 안내공문 협력업체/대리점 발송
해태제과 윤리실천지침 1차 개정/시행(5/21) |
2002년
06월 |
윤리경영 수첩 제작 및 배포
일반직/신입 영업사원/중견 영업사원 윤리경영 교육 |
2002년
07월 |
신입사원(공채32기) 윤리경영 교육(7/15) |
2002년
08월 |
윤리경영 사무국 신설(8/23, 윤리경영팀의 조직 변경) |
2002년
09월 |
추석관련 윤리경영 안내공문 협력업체/대리점 발송
윤리강령 1차 개정, 실천지침 2차 개정(9/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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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사무국은 해태제과의 윤리경영이 임직원과 동떨어진 상징적,선언적 의미에 그치지 않고 모든 임직원의 행동과 판단의 근거가 되는 기업이념으로서 정착될 수 있도록 해태제과의 윤리경영에 관한 제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태제과 윤리강령 및 해태제과 윤리 실천지침의 준수여부를 점검하고 그릇된 관행은 바로 잡으며 위반사례에 대하여는 확인,시정조치 함으로써 윤리적 기업문화 확립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윤리경영 사무국의 노력
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며 임직원은 물론이고 고객,협력회사등 해태제과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의 협조가 있어야 가능할 것입니다.
해태제과의 윤리경영과 관련한 위반사항의 신고 뿐만이 아니라 개선이 요구되는 사항, 제안하고 싶은 사항을 언제든지 말씀하시면 적극 반영하겠으며 원하실 경우 비밀은 지켜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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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태제과 윤리경영의 기본적 이념은 윤리강령에 구체적으로 나타나 있다.
윤리강령은 제1장 고객존중의 경영,
제2장 준법과 사회적 책임, 제3장 협력회사와 공동번영, 제4장 임직원의 기본윤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또한 별도의
실천지침을 통하여 세부적 필요사항을 규정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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